찐빵과 뇽아리🐣

[상품리뷰] 위장염 식도염 더블 콤보, 양배추즙 사서 먹어본 후기 본문

뇽아리 일상 백업

[상품리뷰] 위장염 식도염 더블 콤보, 양배추즙 사서 먹어본 후기

뇽아리 2020. 12. 5. 18:00

안녕하세요, 뇽아리입니다🐣

오늘은 건강을 챙기는 컨셉의 글을 하나 들고 왔어요.

혹시 위장이 안좋으신 분 계신가요? 그게 바로 저에요..

어렸을때부터 위와 장이 참.. 약했는데요,

장염과 위염을 달고 사는 것은 물론이고

어른이가 되고 나서부터는 위경련도 심심하면 앓아주는 병약한 몸이 되었습니다.

나이가 더 드니까 이제 역류성 식도염 진단까지 받더라구요..

아주 가지가지하고 있죠🤦‍♀️🤦‍♀️🤦‍♀️ (이마 짚...)

그 때 그 때 발병의 원인도 너무 다양해요,

뇽아리는, 이번 위장병 때문에 병원을 방문했는데

술을 너무 많이 먹었다 or 과식을 했다 or 야식을 먹었다 or 저번에 체한 것의 후폭풍이다

이 중 하나라고 진단을 받았어요^^ 아이 좋아

 


 

 

지난주에 위장염,

이번주에는 역류성 식도염.

이렇게 진단을 받고 나니,

찐빵이가 결단을 내렸습니다.

아 이 병약한 뇽아리에게 양배추즙을 먹여야겠다..!

찐빵이가 사준 양배추즙 60포가 도착했습니다.

저희는, 네이버에서 '양배추즙'을 검색해서

가장 후기도 많고 판매량이 많이 적혀있는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매했어요!

좋은 후기가 많더라구요 ! 역시 상품은 후기 보고 사는거죠

 

 

글을 마저 이어나가기 전에 잠깐

양배추 효능은?

1. 위염, 장염 예방, 장을 건강하게 해줍니다.

양배추는 위장의 점막을 재생시키고 강화시켜주는 효능이 있다구해요.

섬유질 또한 풍부하기 때문에, 소화가 잘되도록 소화기능을 도와준다고 하네요

2. 고혈압 예방!

체내에 염분이 너무 많으면, 고혈압이 올 수가 있는데

양배추는 칼륨이 그득 들어있어,

먹으면 염분을 체외로 배출시켜 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3. 혈액 순환을 도와줍니다.

양배추는 혈액 순환을 도와주고,

심장질환의 위험성을 낮춰주는 성분이 들어 있다고 해요

4. 다이어트 효과

섬유질이 많이 들어있어서, 소화도 잘되고

칼로리가 적은 대신 포만감이 있어 다이어트 식단으로 먹기 좋습니다.

변비 예방도 된다고 하네요.

5. 노화 예방+피부 미용

양배추에 함유된 비타민 C, 카로티노이드 성분이 항산화 작용을 해서,

노화도 예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상자를 여니, 양배추즙이 두박스나 들어있어요^^

아이 좋아... 이걸 언제 다 먹죠?

왠지 무겁다고 했더니 이렇게 꽉꽉 들어 있어 무거웠군요

 

박스에서 꺼내 보았습니다.

이렇게 두 박스네요.

한 박스 당 30포의 양배추즙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상자를 열어보기전에 성분표 먼저 확인해봤어요.

오 그래도 잘 시켰는지 ONLY 양배추로만 즙을 낸

양배추즙 100%라고 적혀있네요.

섭취 방법은, 하루에 1포에서 3포 사이로 먹어주면 된다고 합니다.

개인 판단 하에 정해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보관 방법은, 직사광선 및 고온다습한 곳을 피해

서늘한 곳에 보관해두라고 되어 있네요.

저는 구매한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후기를 읽던 중,

아마도 사장님이 리뷰글마다

'냉장고에 넣어 두고 차갑게 해서 하나씩 꺼내 마시면 더 맛있습니다!'

라고 답변 다신 것을 보았기 때문에

한 박스를 다 꺼내서 냉장고로 이사시켜 주었습니다.

냉장고 야채칸에서 한 봉지씩 꺼내서 마셔주고 있어요 (❁´◡`❁)

+ 칼로리가 한 포에 13칼로리 밖에 안하네요 크으..

모든 음식이 다 이랬으면 좋겠다.

한편으로는 이걸 보는 순간 조금 더 걱정이 되기 시작했습니다.

맛이 어떻길래 13 칼로리 밖에 안되지 ^^..?

 

 

 

한 박스를 열면 이렇게 양배추즙이 가득 들어 있어요.

사장님이 정말 자신 있으셨나봐요.

봉지 겉면부터 100% 양배추즙!!! 이라고 소리치고 있네요.

아. 포장부터 양배추색이에요. 더 무서워졌습니다. (°ー°〃)

 

 

상자 뜯자마자 한 포 먹어보려고 꺼냈어요.

식품 안전 관리 인증도 받은 제품이고

뭔가 포장 겉봉지에 동부화재가 붙어있어요

두배로 안전해보이는 효과가 있네요

 

 

 

한 번 뒤집어 봅니다.

상자 겉면에서 확인할 수 있었던 안내 사항이랑 성분표가 붙어있어요.

아 요즘 나트륨이랑 당분이 들어가지 않은 음료를 찾기가 힘들던데.

특히 당류는 요구르트도 10%가 훌쩍 넘어가서 부담스러웠거든요

그런데 양배추즙은 2% 밖에 안된데요.

맛이 어떨지 정말 무서워지지 않나요..

아.. 건강은 할 것 같은데.. 아.. .맛 괜찮을까.. 아...

 

 

양배추색 봉지에 들은 채로 먹으면 더 맛이 없게 느껴질까봐

아끼는 컵을 하나 꺼내서, 한 봉지 까서 따라봤습니다.

이러니까 조금 더 낫네요... 아마도요.

괜히 양배추즙 안같고 그렇지 않나요?

(자신을 속이는 중)

하지만.. 속아 넘어가지 않았습니다.

왜냐면 따르는 순간부터 양배추 냄새가 코를 찔렀거든요 😇

엄청 냄새가 나는 것은 아니지만,

양배추 100%의 존재감을 뽐내는 것 같은 느낌의 냄새가 났습니다.

마! 내가! 어!? 100%다!

따라서 냄새 맡으면 한 번에 알 수 있는 향이에요.

아 여기 양배추만 들어갔구나..

 

그래서 맛은 어떻냐구요?

( ̄┰ ̄*)

는 장난이구요.

신기하게도 맛에서는 양배추 맛이 안나더라구요!!

어? 이게 양배추즙인가? 하는 느낌의 맛이 나요.

뭔가 보리가 아닌 다른 재료를 넣어 끓인 보리차 맛이라고 할까요.

그만큼 걱정했던 맛은 나지 않고

그냥 물 마시는 느낌 납니다.

물론 마시는 동안에도 양배추 냄새는 나서

아 이게 완전 물은 아니고 양배추즙을 먹고는 있구나.

이런 생각을 하게 만들어요.

생각보다 먹을만해서 놀랐습니다.

몸에 좋다니까 참고라도 마셔야지! 했는데

굳이 참을 필요도 없더라구요.


 

 

그래서, 지금 먹은지 이제 3일째 됐는데 후기는요

플라시보 효과인가, 속이 많이 편해진 것 같은 느낌은 받았습니다 ㅋㅋ

3일만에 효과를 기대하는 것도 웃기지만,

식도염 때문에 병원 치료를 받는 중에

같이 먹어주니까 다른 음료수보다 속에서도 훨씬 잘 받는 것 같더라구요.

위장을 튼튼하게 만들어주기위해서

매일매일 하루 두포씩 챙겨먹어보려구요 ᕦ(ò_óˇ)ᕤ

(사실은 찐빵이에게 매일 검사 당하는 중 😂)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