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빵과 뇽아리🐣

💚 죠르디 다마고치 샀어요💚 죠르디의 취업 도전기! (가격, 케이스, 사용 설명서, 파는 곳, 실물 크기 정리) 본문

뇽아리 일상 백업

💚 죠르디 다마고치 샀어요💚 죠르디의 취업 도전기! (가격, 케이스, 사용 설명서, 파는 곳, 실물 크기 정리)

뇽아리 2020. 12. 24. 21:10

안녕하세요, 뇽아리입니다.

오늘은, 조금 특별한 제품 리뷰 글을 써볼까해요!

출처 : 반다이몰

바로바로 ~ 소싯적에 문방구에서 3천원 주고 사서

가지고 놀았던 다마고치!

그것도, 완전 귀여운 니니즈의 💚 죠르디 다마고치💚입니다.

생각해보니 십 몇년 전만하더라도, 3천원이면 큰돈이었는데,

초등학교 시절 한 달 용돈정도..?

그 큰 돈을.. 다마고치 사는데 올인해서

재밌다고 사이버 애완동물 💩치워 줬다니..어마어마하네요.

그 초딩은, ㄷㅏ 자라서 몇 만원짜리 조르디 다마고치를 갈구하는 어른이 되었습니다.

 


 

 

 

출처 :  반다이몰

죠르디 다마고치가 나온다는 사실은 알고 있었는데,

반다이몰의 이 2차 예약 판매 공지를 보고나서야

아.. 실물이 무지하게 귀엽구나ㅠㅠㅠ 미쳤구나!!!

라는 것을 깨닫고, 뒤늦게 갖고 싶어 바람이 불었지뭐에요..

 

너무 귀여워서,

'나 죠르디 다마고치 살까 생각중이야.. 가지고 싶어..'

이 한 마디 했더니,

찐빵이가 바로, 흩날려라 현본앵!

크리스마스 선물이라고 사주었어요.

분명 지난 주말에 시켜주어서, 아.. 내년 5월이 되어야 받겠네~

하고 있었는데, 오늘 딱 왔지 뭐에요💚

 

요 다마고치는, 반다이몰 뿐만이 아니라,

각종 쇼핑몰 사이트에서 다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는 것 같아요.

찾아보시고 맘에 드는 곳에서 구매구매~ ' ㅅ')/

찐빵이는, 반다이몰에 포인트가 있어서, 포인트도 사용할 겸 주문했다구 합니다!

 

가격은 이렇게,

죠르디 다마고치는 28,900원

죠르디 다마고치 실리콘 케이스는 14,900원에 판매중이에요.

2차 예약 판매가 열리고 나서 이 실리콘 케이스는.

바로 매진이 될 정도로 인기가 좋았다구 합니다 ㅠ_ㅠ...

그래서 다마고치 결제할때 따로 구매가 안되었었는데,

어제 보니까 또 재고가 풀렸더라구요!

그래서, 케이스는 제가 따로 구매했어요.

2월까지 다마고치 잘 하고 있다가 케이스 도착하면 예쁘게 끼워줘야지!

728x90

 

 

 


 

 

오늘 막 배송 온 따끈따끈한 죠르디 다마고치의 모습입니다.

크으... 케이스부터 너무 귀여워요ㅠ_ㅠ

니니즈 중에서 진짜.. 조르디가 제일 귀여운 것 같습니다.

죠르디 다마고치의 컨셉은, 죠르디의 취업 도전!?의 컨셉이에요.

죠르디를 어떻게 키우는지에 따라서, 진로가 결정된다고 합니다.

 

 

죠르디 다마고치 사용설명서를 보면, 더 자세한 설명이 나와 있어요.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거쳐, 취업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어떤 곳으로 취업하게 될지는 육성 방법에 따라 달라진다구 하구요!

빙하기에서 시작해 > 노멀기 > 아르바이트기 > 취업(엔딩)

이렇게 진행한다고 해요.

다마고치를 방치하면, 백수가 되어버린다고 하니 ㅋㅋㅋ

중간중간 활동을 꼭 시켜주어야 겠어요

어... 넵... 다마고치에까지 이렇게 현실 반영 할 필요가 있을까..

어.. 나보다 취업 쉽게 하는거 아닐까...어....

취업할 나이가 되었으면 💩정도는 자기가 치워야 하는거 아닐까...

위에서도 보셨겠지만, 다마고치의 사이즈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저도 까자마자

헐, 왜 이렇게 작아?

할 정도로 작았어요.

생각보다 너무 작아서

500원짜리 동전과 비교하여 보여드립니다.

500원 동전보다 아주 약간 큰 사이즈에요.

 

 


 

 

 

 

뒷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사용연령 6세 이상이 눈에 띄네요..

제 나이가 6살보다 몇배는 되지만..

괜찮아요 8ㅅ8 6세 이상이니까 아직 가지고 놀아도 돼

포장을 뜻으면, 이렇게 포장된 종이 사이에

사용설명서가 끼워져 있습니다.

오.. 신박한 사용설명서 위치였어요 ㅋㅋㅋ

들어있는 사용 설명서에는 많은 설명이 쓰여있진 않구요

대신, QR코드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QR코드를 찍어보면 더 자세한 사용 설명서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 ㅅ')/

조르디의 자세한 웹 설명서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https://image.bandai.co.kr/mall/menual/jordy.pdf

혹시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제가 보려고 저장해둔

사용설명서 이미지 파일도 올리니 참고하세요 👇

 

죠르디 다마고치 사용설명서.jpg
2.12MB

 

 

 


 

 

죠르디 다마고치의 모습입니다.

바로 포장을 뜯은 다음에는, 절연 시트가 붙여져 있어서

아직 켜지지 않은 상태로 보여요.

 

 

사용을 시작하고 싶다면,

죠르디 다마고치의 절연 시트를

사진처럼 잡아 당겨서 제거해주면

바로 다마고치가 켜집니다 ( •̀ ω •́ )✧

 

 


 

 

크ㅡ으, 죠르디 너무.. 너무 귀여워 ㅠ_ㅠ..!!

저는 조금 더 이쁜 자태를 감상한 뒤에 가지고 놀까해요

오랜만에 다마고치라니 신나네요!

 

다마고치를 선물해준 찐빵이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
잘 가지고 놀게요!

 

다음에는, 진짜 한 번 가지고 놀아보고

어떻게 가지고 놀 수 있는지 포스팅을 가져올게요!

이 글을 보시고 죠르디 다마고치 구매욕이 활활 타오르시는 분들

츄라이츄라이~

고민은 배송을 더더 늦출 뿐입니다 ♪(´▽`)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