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빵과 뇽아리🐣

💚죠르디 다마고치💚 이틀동안 가지고 논 후기 : 사용설명서 / 조작법 / 사용법 정리 본문

뇽아리 일상 백업

💚죠르디 다마고치💚 이틀동안 가지고 논 후기 : 사용설명서 / 조작법 / 사용법 정리

뇽아리 2020. 12. 27. 20:36

안녕하세요, 뇽아리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GET했다고 올렸던

죠르디 다마고치를 몇 일 가지고 다녀본 후기를 적어볼까해요.

에어팟 프로 케이스 키링 옆에 달아놓고, 이틀동안 열심히 데리고 다녀보았습니다 ヽ(✿゚▽゚)ノ

 

 

💚 죠르디 다마고치 샀어요💚 죠르디의 취업 도전기! (가격, 케이스, 사용 설명서, 파는 곳, 실

안녕하세요, 뇽아리입니다. 오늘은, 조금 특별한 제품 리뷰 글을 써볼까해요! ​ ​ ​ ​ ​ 바로바로 ~ 소싯적에 문방구에서 3천원 주고 사서 가지고 놀았던 다마고치! 그것도, 완전 귀여운 니

nyo-ari.tistory.com

 

 

시작하기전에,

저는.. 사용설명서 싫어싫어 사람이라,

사용설명서 읽지 않고 손으로 만져보면서 익혔는데요.

엄.... 이 글을 읽으시는 여러분은 그러지 마시고...

꼭 사용설명서를 읽고 시작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ㅋㅋㅋㅋ

💖 사용설명서 보러가기

 

 


 

 

죠르디 다마고치 버튼 구분

본격적으로, 죠르디 다마고치를 가지고 놀기 전에

3가지 버튼이 어떻게 동작하는지부터 우선 알아두면 좋을 것 같아요.

죠르디 다마고치의 버튼은 3개가 있습니다!

제일 왼쪽 버튼부터 순서대로, A / B / C 버튼인데요,

A버튼은 주로 선택 옵션을 변경하기 위해 사용하고

B버튼은, 주로 선택 완료! 결정을 위해 사용하게 되어요

C버튼은, 취소하거나, 죠르디의 현재 상태를 체크할 때 사용됩니다.

 

 

관련 설명은, 죠르디 다마고치 사용설명서에

더 자세하게 소개되어있어요 💘

 


 

 

죠르디 다마고치 사용 시작하기

처음 다마고치 포장을 풀었을 때 있는,

요 절연 테이프를 제거하면

바로 다마고치가 시작됩니다.

 

 

가장 먼저 해야할 일은, 바로 시간 셋팅하기!

시간부터 셋팅해줍니다.

가장 왼쪽의 A버튼을 눌러, 시간을 변경할 수 있구요

B 버튼을 누르면, 시간이 선택됩니다.

 

시간을 선택했으면, 그 다음에는 분까지 설정해줍니다.

저는 플레이를 시작한 시간과 동일하게 설정했어요!

시간 설정을 완료하면,

이렇게 빙하에 갇혀있는 죠르디가 둥실둥실 떠내려옵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애기네요 애기

죠르디 성장 순서 중, 이게 바로 빙하기인 것 같습니다.

 

 

 

흠, 빙하기가 끝나자마자

갑자기 죠르디는 폭풍성장!

왠진 모르겠지만.. 신나있습니다.

방방 뛰고 있어요 ㅋㅋㅋ

귀엽...ㅋㅋㅋㅋ...

 

 

이제부터 죠르디는 노멀기!

바탕화면에 이렇게 왼쪽 오른쪽으로 움직이고 있어요 ㅎㅎ

밥도 주고, 간식도 주고, 함께 놀아주면서 키워나갈 수 있어요.

728x90

 

 


 

 

이제 본격적으로 가지고 놀아봅니다.

죠르디 다마고치의 A 버튼을 누르면

식사와 놀기 중에 선택할 수 있어요.

죠르디도 먹고 살자고 취업하는 것일 테니깡

식사를 먼저 선택해보았습니다.

밥과 간식 중에 선택할 수 있어요.

한국인은 밥심

그러므로 한국인이 키우는 죠르디도

밥부터 먹입니다.

잘 먹어요.

배 많이 고팠나봐요

 

밥을 먹였으니, 놀기 메뉴를 선택해보았습니다.

선택 가능한건

TONIC 테스트 / 청소 게임 / 수영 / 댄스 / 눈썹 그리기 / 삼각김밥 만들기

이렇게 6가지입니다.

 

한국에서 태어났으니 얄짤없이

바로 테스트부터 치르게 합니다.

어! 공부해! 어?!

너 공부안하면 추운 날 찬데서 일하고 더운 날 더운데서 일한다!!

TONIC 테스트는, 죠르디가 시험을 보고 있을 때

A 버튼을 연타해주어야해요.

15번 이상 눌러주어야 퍼펙트가 뜬다고 합니다 :)

그 다음에는, 댄스 땐스도 시켜봅니다.

죠르디가 이렇게 춤을 추다가 멈추면서,

알파벳 (A / B)가 표시되는데

표시되는 알파벳의 버튼을 빠르게 눌러주면돼요

A / AA / B / BB 이렇게 4가지 중 나오니,

잘 보고 있다가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5번 연속으로 성공해야 퍼펙트라고 하네요!

 

 

 

자꾸 실패하면, 이런식으로 죠르디가 좌절합니다.

실패가 자꾸 쌓여서, 좌절하다보면

죠르디가... 백수가 된다고 하니..

만약 이렇게 좌절하는 모습이 보인다면

A 버튼을 눌러서 기분을 풀어주도록 합시다..

녀석.. 여간 까탈스러운 것이 아녀

 

 

삼각김밥 만들기는, 빠칭코입니다.

B버튼을 눌러서, 돌아가는 삼각김밥을 스탑! 해주면 되는데요

똑같은 모양의 김밥 3개를 모아야 한다고 하네요

저는.. 이게 제일 어렵더라구요.. ㅎㅎㅎ

패턴이 있어서 처음에는 잘 되다가도, 마지막 5번째 시도에서는 속도가 빨라져서.. 어렵습니다...

요것도 5번 연속 성공해야 퍼펙트라고 하네요 :)

그 밖에, 눈썹 그리기 / 수영 / 청소 게임 등도 있는데,

죠르디랑 미니게임하면서 놀아주시기 전에

꼭.. 사용설명서에 적힌 플레이 방법을 보고 하시길

권장드립니다 ㅋㅋㅋ

저는 이거 안보고 했더니, 죠르디 울상 대잔치가 벌어졌었어요.

 

 

 

 

그 밖에, 역시 다마고치이다보니

제일 중요한 이벤트

💩을 치워 드려야 합니다.

화면에 갑자기 응가가 보이면

A 버튼을 눌러서 치워주면 됩니다.

저는 이 때 귀엽긴해도 좀 현타오더라구요

일 막하다가 갑자기 보면 응아있어서 치워주어야 하고 ㅋㅋㅋㅋ

은근 자주 싸요 게다가...

 

 

그리구, 가끔 다마고치에서 소리 나서 보면

이렇게, 죠르디의 특별 이벤트?

특별한 상황들을 볼 수 있더라구요 ㅋㅋㅋ

 

 

 

 

 

 

시간 이벤트들이 있는데,

이거 은근 귀여운거 많아서 볼 맛 나는거 같아요

소리 났을 때, 3분 동안만 볼 수 있으니

삐릭삐릭 소리가 나면 바로 달려가긔

그리고 죠르디 얘..

잠도 자요. 넴.. 다마고치니까 잠도 자야죠

그런데 은근 칼 같이 잡니닼ㅋㅋ

10시가 되면, 바로 삐리리릭 소리 나면서 잠들더라구요?

아니.. 너 취업한다면서! 10시가 말이되니?

남들보다 더 늦게 자고 일찍 일어나서 준비해도 모자랄 마당에!

10시? 여얼시???!

여튼, 죠르디가 잠에 들면 다마고치의 전등을 꺼줄 수 있습니다.

아, 그리고 제가 제일 유용했던

소리 끄기.. 기능을 소개하면서 마무리하겠습니다.

다마고치 소리가 은근 크더라구요 ㅋㅋㅋ

회사나 공공장소에서는 괜히 이목집중될까 두려워

소리 끄고 있었어요 ㅋㅋㅋ

 

 

 

 


 

 

 

기본적인 사용 방법은 이 정도인 것 같네요

이틀동안 열심히 키운 제 조르디는, 이렇게

아르바이트기에 진입했습니다.

흠.. 뭐지.. 전화 상담 아르바이트를 하는 것일까요?

그게 아니라면, 유튜버 였으면 좋겠다.

요즘 유튜버가 그렇게 돈 많이 번다던데...

유튜버해.. 인기 유튜버.. 너라면 할 수 있어..!

공부가 제일이니까

TONIC 테스트를 제일 많이 보게 시켰는데,

요런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거 보니까 신기하네요.

생각보다 너무 빨리 자라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흠 🤔

어떻게 자라게 될지 조금 궁금합니다.

'사'자 들어가는 직업 가졌으면 좋겠다.

728x90
Comments